매입 안하는 책

May 04, · 매입가격도 미리 알 수 있어요! 요즘 집 안에 필요 없는 물건을 팔아서 현금화 하는 재테크가 대세죠. 사실 집 책꽂이에는 몇 년간 보지 않은 책과 어렷을 때 보던 책으로 자리를 차지하고 있죠. 결국 안보는 책들은 팔기로 마음먹었답니다. 중고서점마다 매입하는 책의 종류나 가격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알라딘에서 매입안하는 건 책방골목에 판다던가 해보세요. 중고책을 매입하는 서점은 알라딘 말고도 교보, 인터파크 및 다른 온라인 도서 매장이 있어 다른 곳을 사용해도 판매가 가능합니다. 판매 가격을 최우선. Jul 28, · 책 치우기 힘들어서 고민이실거에요. 중고책 매입을 전문적으로 하는. 모든중고책방으로 연락해보세요. 어떤책이든 일단 정리하시기 전에. 문의를 해보신 후 정리해도 늦지 않아요. 교원, 웅진, 대교, 프뢰벨 등. 아이들이 보다가 시기가 지나서 안보는 책들,.

  • 불교 책 팔문

  • 책 쓰기 프로젝트

  • Execl 책 추천

  • 잃어버린 책

  • 따 효니 책


  • Video:

    알라딘이 계속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서점이 되려한다면 중고책 매입과 매장가격 책정을 보다 투명하고 합리적으로 개선해야 할 것이다. 중고책을 팔러 와서 빡치는 고객이 없게 하려면 말이다. 덧 알라딘 중고서점에 책을 팔러와서 빡쳐 돌아가는 수많은 사람들을 목격했다. 심지어는 가져온 책들을 중고서점 부근에 버리고 가는 사람들도 보았다. 나도 빡치는 일을 당했기에 이에 대한 불만을 쏟아내 봤다. 알라딘이 미국에까지 오픈 한 걸 보니, 정말 잘나가긴 하나보다. 그에 맞춰 서비스도 개선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댓글 ( 23) 먼댓글 ( 0) 좋아요 ( 44) 좋아요 l 공유하기 l 찜하기. Apr 08, · 자기네 사정에 맞게 어떤 건 사주고 어떤 건 안 사주지요. 그래서 무작정 들고갔다가 그 책 다시 들고가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매입 여부는 매장의 재고상황에 따라서도 결정되지만, 원칙적으로 아예 매입하지 않는 책들도 있습니다. Mar 07, · 그렇다고 인터넷서점이 모든 중고책을 매입하는 것은 아니다. 우선 출판사가 ‘ 증정’ ‘ 드림’ ‘ 비매품’ 등으로 분류해 날인을 찍은 도서나 관공서 등의 날인이 있는 도서는 받지 않는다.

    참고서와 시즌이 지난 수험서, 컴퓨터 관련 서적도 대부분 매입하지 않는다. 출간시기가 오래된 책도 매입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책이 훼손되었거나 낙서가 된 책도 매입하지. 꾸준히 사고 꾸준히 중고판매 하는 스타일 아니시면 yes24/ aladin 에서 매입안하는건 그냥 버리는게 정신건강에 이롭더라구요. 견적금액이 문제가 아니라 거의 대부분 매입 불가가 뜨네요 ㅠㅠ 책들이 아주 옛날책도 아니고,. 일반적으로 직장인 대상의 자기계발서는 잘 매입 안하더라고요. Mar 16, · 1) 알라딘에서 매입 안 하는 책 ( 팔만한 책은 먼저 알라딘 사이트에서 매입가능여부 확인하세요) 2) 자격증 시험 등 문제점 ( 한번 푼 문제는 다시 풀기 싫다) 3) 재미없게 읽었던 책 ( 읽다 포기한 책은 두번 다시 안 핀다) 4) 학생 때 사용했던 교재 ( 후배들 줄만한 거 다 나눠주고 남은건 빠이! ) 이렇게 해서 주말부터 어제까지 모으고 모운 짐들이랍니다! 헌옷+ 헌이불+ 안쓰는 카페트+ 고장난 노트북+ 책 및 폐지 등등 싸악~ 모아봤답니다ㅋㅋㅋ 이제 수거해줄 업체를 찾아봅니다 동네에 있는 재활용센터 물어보니 옷은 수거 안 하시고 폐지류만 수거하시는데 폐지는 키로당 70원 근데 직접 가지고 와야한데서 패스~. Oct 30, · 그리고 책 중에 약간 상태 안좋은거 있으면 좋은거랑 섞어서 가져 가세요! 매입할때 책등급 바꾸기 귀찮아서 다 같이 최상급으로 처주기도 합니다.

    저는 보통 한번에 만원 정도 벌 수 있게끔 챙겨가는데 이러면 5~ 6권 정도 됩니다. 이 중에 하나는 좀 낡은 것으로. 판매 하실때 민망하거나 알라딘에게 미안해 할필요 전혀 없습니다. 얘네 구입한 가격의 6배 정도로 튀겨서 팔거든요 이건 그냥 제 느낌인데 현장판매가 더 높게 쳐주는 것 같습니다. 알라딘 아이디 꼭 만드시고 가세요. 필수는 아닌데 편합니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 레몬 생으로 씹어먹으면 맛있어요. Posted by 레몬사과 알라딘, 중고서점, 중고책. 알라딘에 중고책 팔기 + 매입가능한 책인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중고책 매입 및 판매를 한다는 점이에요. 매입을 안해줘요. 그리고 어떤책은 알라딘은 매입하지만 YES24에서는 매입 안하는 책도 있으니 입력해보면서 비교해야함. 각 사이트에서 매입 신청 처리를 한다.

    왜냐하면 책에 따라서 같은 제목이라도 출판사가 다른 경우도 있고, 개정판이 나온 경우에는 전에 나온 것은 매입을 안하는 경우도 있거든요. 파실려고하는 도서들이 많이 있으면 이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중고책 방문매입은 택배비 없이 다 받을 수 있어서 소량의 책들을 판매하실분이라면 이 방법을 추천. 아니면 알라딘 중고책 파는 코너에서 바코드 입력하시면 매입 가능한 책인지 가격은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냥 무조건 가져가시면 고생만합니다. 제 경우엔 검색으로 스탕달의 < 적과 흑 1, 2> 권을 걸러냈는데요, [ 증정도서] 는 매입을 안하는 이유에서였죠. 그 외의 매입거부 조건은 대부분 책의. 자세한건 중고책 매입 시세 비교 사이트인 굿바이. 참고로 매입을 안하는 중고책의 경우 YES24 내에서 그냥 내 가게에다가 팔면 일반 소비자들이.